< 목록으로

entp남친

ESFP
즈닝
2023.09.21
추천 0
조회수 689
댓글 7

오늘 원래 영화보기로 저번에 얘기하고 그뒤로 약속 제대로 안 잡고 오늘 1시쯤에 언제만날거냐고해서 밥먹고나오라했더니 너무 이르다고하더니 갑자기 졸리다고해서 너무 열받아서 만나기싫으면 말을하라고 하고 그건아니라해서 그냥 자라고하니까 진짜 자서 그뒤로 일어나고 엄청 뭐라하고 계속 사과하고 끝났는데 이게 만날생각이 있는건가요?… 대체 제가 어떻게 해야대나요 짜증나요😞😞😞

댓글

잉... 너무 무계획적이고 이상해요.
약속을 먼저 주도적으로 미리 잡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면 n월 n일 점심 시간 괜찮아? 이 날 만나자 등등 미리미리 정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약속 어기거나 벗어날 틈 없게 확실하고 꼼꼼하게 약속 시간을 정해보세욤!!
ENFP
밍밍해
302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허어..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ESFP
즈닝
301 일전
추천 (0)
제가 엔팁이지만 엔팁이 무조건 약속을 안지키는건 아니지만 안지키는 애들 중에 엔팁인 경우를 좀 많이 본거 같아요 ㅋㅋ 그래서 저는 진짜 만나고 싶은 시간에서 1시간 전에 말하기도 하는데 상대방이 약속에 대해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냥 그럴 수 있느거 아닌가? 하는데 이 부분은 진짜 진지하게 한번 이야기 하는게 좋은거 같아요!
ENTP
오리날다
302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감사합니다 꼭 얘기해볼게요ㅠ!!!
ESFP
즈닝
301 일전
추천 (0)
앗.. 근데 다 꾸역꾸역 이해하려고했는데..
그냥 자라고 했다고 정말 자버리는 건 ......너무 ...한 거 아닌가요ㅠㅠ
F 광광 웁니다ㅠㅠ
한 번 대화를 나눠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ESFP
ESFP니니
301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헐.. 여친과의 약속을 그런식으로 ㅠㅠ
한번 진지하게 화 내보세요! 니 시간 소중한만큼 내 시간도 소중하다고!
entp
entp_쵸미
301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님을 안 사랑하는것
ENTP
엔팁여자
170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자유게시판

entp남자들
INFJ
aldng635
조회수 137
추천 0
2024.04.24
ISTP와 연애 1달차인데 고민이 많아요
ESFJ
프제
조회수 370
댓글 2
추천 0
2023.12.19
entp 전남친
ESFP
즈닝
조회수 714
댓글 2
추천 0
2023.10.15
엔프제 성격 단점이 뭐야?
INFP
인프피임
조회수 607
댓글 2
추천 0
2023.10.06
ENFP의 딜레마
ENFP
엥뿌삐오피셜
조회수 780
댓글 3
추천 0
2023.10.06
엔프피들아 이거 맞아?
ENFP
쌀보리
조회수 617
댓글 3
추천 0
2023.10.06
찐 isfp 가 말하는 내 인생 최고의 플러팅
ISFP
울보잇프피
조회수 892
댓글 2
추천 0
2023.10.06
엔프피들은 이별하면 후폭풍 심한 편이에요?
ISTP
엥뿌삐쁘삐빠삐뽀
조회수 1308
댓글 8
추천 0
2023.10.05
ISFJ랑 공적으로 만났는데 사적인 호감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NFP
밍밍해
조회수 605
댓글 7
추천 0
2023.10.05
엔프제 친구들아 원래 인스타 언팔잘해??
INFP
알로하
조회수 444
댓글 3
추천 0
2023.10.04
엣팁들에게 궁금한 점
INFP
달달한커피
조회수 416
댓글 1
추천 0
2023.10.04
나도 엥뿌삐 친구 갖고싶다
INFP
멘붕
조회수 463
댓글 4
추천 0
2023.10.04
찐 ISxJ 가 말해주는 ISFJ와 ISTJ 특징
ISFJ
잇팁누릉지
조회수 558
댓글 3
추천 1
2023.10.04
Enfp랑 infp랑 한끝차이인데 왜케 다른걸까?
ESFP
수니수니
조회수 602
댓글 2
추천 0
2023.10.03
엔프피한테 선물 줄 때
INFJ
마시멜로인프제
조회수 526
댓글 1
추천 0
2023.10.03
작성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