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istp 짝남

2023.10.18
추천 0
조회수 687
댓글 1

제가 istp 남자애를 좋아해요.

연락을 하면 학원이 아니라면 거의 한시간 내에

읽고 답장도 해줘요. 제가 꾸준히 연락을 하고 있는데

솔직히 말하면 제가 좋아하는걸 모르기가 더 힘들 정도로 연락을 했어요. 같이 시험 내기해서 만화카페 

쏘자고 하고 같이 설빙가자고도 하고 방학에 롯데월드 가자고도 했어요. 걔는 다 알겠다고 했구요..

엇그제였나? 그쯤에 답장을 할 때 ‘ㅇㅇ’ 이런 식으로 단답을 하던 애가 ‘그래‘라고 한다든가 말 끝에 ㅠㅠ도 

붙이고 말투가 전체적으로 동글동글 해지고 보통 대화가 끝나면 그냥 읽고 끝냈는데 갑자기 공감을 눌러주더라구요..! 그래서 얘도 슬슬 저한테 마음을 열고 있나 싶었어요. 그 다음날 점심시간에 같이 도서관을 가기로 했었는데 숙제를 안챙겨 왔다고 안오겠다고 하더라구요.. 심지어 자기가 그 날 가자고 했는데도!!

그리고 오늘은 제가 금요일에 인생네컷을 찍으러 가자고 했는데 시간이 안될 것 같아서 시험 끝나고 찍자더라구요.. 근데 오늘은 또 대화가 끝났을 때 그냥 읽고 끝이였어요. 심지어 그다지 끊길 부분이 아니었는데도요.. 그래서 얘가 저한테 호감이 있는지 없는지

정말 전혀 모르겠어요.. 그만 포기하는게 나을까요..

댓글

저같은 경우라면 숙제를 안가져와도 작성자님과 도서관에 가는게 좋았다면 할거를 만들어서라도 갔을 것 같아요. 당장 상대분이 작성자님께 호감이 있다고 볼 수는 없지만 포기하기에는 조금 이르다고 생각해요. 시간을 좀 더 두고 차분히 상대에게 접근해보며 반응을 지켜보는 건 어떨까요?

답글

연애게시판

공지 원래 엔팁은 진짜 숨쉬듯 플러팅 하는거야?
INFP
짤물어오는인프피
조회수 1453
댓글 5
추천 0
2023.09.30
엔프피 삐진거같은데..
ENTJ
엔프피사랑해
조회수 625
추천 0
2023.12.17
ISTP짝남 꼬시는중인데 가망있나오..??
ENFP
챙옹
조회수 586
추천 0
2023.12.14
기간 적당한가요?
INFJ
몽그
조회수 424
추천 0
2023.12.11
엔프피 짝사랑..
ISTP
뱅이
조회수 519
추천 0
2023.11.28
ISTP가 저를 너무 좋아해요
ENFP
쏜팡이
조회수 467
댓글 1
추천 0
2023.11.27
Infp에게 사랑이 빠진
ENFP
Enfp멍멍이
조회수 501
추천 0
2023.11.04
ISTP 연락 속도
ESFJ
로스
조회수 1039
댓글 2
추천 0
2023.11.02
istp 짝남
INFJ
🦦
조회수 687
댓글 1
추천 0
2023.10.18
그만해야져
ESFJ
엣쁘제직장인
조회수 478
댓글 1
추천 0
2023.10.17
엔티피 꼬시는법
INFP
조회수 557
댓글 2
추천 0
2023.10.16
짝사랑 끝내려고 하는데 엔프피 마음 좀 알려주세요
ISTP
가리비
조회수 567
추천 0
2023.10.15
Isfj가 너무 어려워요 ㅜㅜ
ENFP
넹구리
조회수 582
추천 0
2023.10.14
ENTP남친과 ENFP여친
ENFP
나도날몰라
조회수 905
댓글 6
추천 0
2023.10.12
앙큼fox 엔팁에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ENFP
크캬컄
조회수 734
댓글 7
추천 0
2023.10.10
앙큼fox 엔팁에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ISTJ에게 썸붕
ESFJ
엣쁘제직장인
조회수 1803
댓글 2
추천 0
2023.10.09
작성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