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ESTJ 남자분들.. 어떤분들이신가요..

ISTP
잇팁써니
2023.09.18
추천 0
조회수 825
댓글 5

엣티제는 처음이라서 아예 모르겠어요..ㅠㅠ

 

일단은… 

잔소리 대마왕에다가 티격태격(?)하면서 서로 알아가고 있는 스테이지고 저랑 진짜 보내는 시간이 많아요

서로 가까이 살기도 하구요. 

다정함이 조금은 떨어지는데.. 근데 가끔 안아주기도 하고.. 미래에 대해서 얘기도 가끔 하구요 

 

참고로 저는 ISTP입니다.. 연인 한정으로는 말랑해지고 다정해지고 퍼주는..

댓글

제 친구중에 ESTJ가 있어서 답변을 드리자면 외향형이긴한데 엄청 독립적인 편이에요! 외로움을 별로 안타기도 하는데요 뭐든 확실하게 딱 떨어지는거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누가 일 못하면 자기가 하는게 속편한? 그런 스타일이에요! 무엇보다 영혼 없는 리액션을 엄청 잘합니다!
ENFP
엥뿌삐오피셜
310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방금 물어보니 밀당 1도 없다고 하고 한번 좋아하면 꾸준히 좋아한다고 한다고 해요! ㅋㅋ 그리고 할일 다 끝내고 애인 만나는걸 선호한다고 해요!
ENFP
엥뿌삐오피셜
310 일전
추천 (0)
감사합니다..!
뭐 아직 사귀는 단계는 아닌데 일단.. 뭐 좋아한다 그 얘기는 아직 안했어요 아직 사람을 길게보는 편이라고 해서요 (저는 길게 보는 편은 아니지만 근데 대충 사람 됨됨이가 나오면 철벽치고 손절하거나 킵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가까이 살아서 엄청 자주 보는데
자주보러 오는게 그린라이트인가여?
ISTP
잇팁써니
310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말해주신 부분만 보면 정확하게 그린라이트인지 모르겠어요! 다만 시간을 두고 천천히 써니님을 관찰하고 있는건 확실한거 같슴니다!! ㅎㅎ 이러한 관계가 지속된다면 얼마든지 발전 가능성은 있는거 같아요오!
ENFP
엥뿌삐오피셜
310 일전
추천 (0)
내 주위 엣티제들은..! 진짜 잔소리 = 애정도! 였던것같아 귀에서 피나게하는... 하지만 그들의 애정표현 방식인...
ISTJ
체통소라
308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연애게시판

공지 원래 엔팁은 진짜 숨쉬듯 플러팅 하는거야?
INFP
짤물어오는인프피
조회수 1475
댓글 5
추천 0
2023.09.30
엔프피 삐진거같은데..
ENTJ
엔프피사랑해
조회수 639
추천 0
2023.12.17
ISTP짝남 꼬시는중인데 가망있나오..??
ENFP
챙옹
조회수 595
추천 0
2023.12.14
기간 적당한가요?
INFJ
몽그
조회수 433
추천 0
2023.12.11
엔프피 짝사랑..
ISTP
뱅이
조회수 531
추천 0
2023.11.28
ISTP가 저를 너무 좋아해요
ENFP
쏜팡이
조회수 476
댓글 1
추천 0
2023.11.27
Infp에게 사랑이 빠진
ENFP
Enfp멍멍이
조회수 517
추천 0
2023.11.04
ISTP 연락 속도
ESFJ
로스
조회수 1059
댓글 2
추천 0
2023.11.02
istp 짝남
INFJ
🦦
조회수 694
댓글 1
추천 0
2023.10.18
그만해야져
ESFJ
엣쁘제직장인
조회수 483
댓글 1
추천 0
2023.10.17
엔티피 꼬시는법
INFP
조회수 561
댓글 2
추천 0
2023.10.16
짝사랑 끝내려고 하는데 엔프피 마음 좀 알려주세요
ISTP
가리비
조회수 572
추천 0
2023.10.15
Isfj가 너무 어려워요 ㅜㅜ
ENFP
넹구리
조회수 585
추천 0
2023.10.14
ENTP남친과 ENFP여친
ENFP
나도날몰라
조회수 912
댓글 6
추천 0
2023.10.12
앙큼fox 엔팁에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ENFP
크캬컄
조회수 739
댓글 7
추천 0
2023.10.10
앙큼fox 엔팁에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ISTJ에게 썸붕
ESFJ
엣쁘제직장인
조회수 1823
댓글 2
추천 0
2023.10.09
작성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