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ENFP와 썸이 끝난거 같아요..

INTP
연애호구
2023.08.25
추천 0
조회수 1977
댓글 11

안녕하세요.. 이런거 진짜 절대 안쓰는데 너무 간절해서 한번 글 써봅니다..

지난 6월부터 2달간 썸같이 지낸 동기가 있는데 동기가 매번 저 보고 싶다하고 동기 중에

제가 제일 좋다고도 하고 직접적인 표현과 함께 엄청 잘 챙겨줬어요..

선톡 먼저오고 전화도 항상 오구! 연락도 거의 끊김없이 매일 했구요!

 

근데 동기가 엄청 다정한 스타일이라 저는 확신이 잘 안가서.. ㅠㅠ 

밀당을 좀 했던거 같아요! 예를 들면 다른 동기랑 먹은걸 스토리에 올리거나 하는 식으로요..

질투 해줬으면 하는 것도 있고 진짜 날 좋아하나? 생각했던거 같은데

 

어느순간부터 동기가 연락이 줄어들더니 최근에는 아예 안읽씹을 하기시작했어요..

그래서 제가 찾아가서 밀당한게 혹시 기분 나빴다면 미안하다 사과도 했는데

동기는 너가 너무 깊게 생각한거 아니냐고 하고 넘어갔네요..

 

얼마 전에는 밤에 뭐하냐고 카톡왔다가 오늘은 또 아무 연락도 없구요! 혹시 썸이 끝난걸까요?

또 끝났다면 어떻게 다시 썸을 시작할 방법은 없을까요? 😢

댓글

엔프피가 그렇게표현하는데 밀당을했다...? 실망해서 마음접었을확률 100%
엥뿌삐쨩
334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어떻게 다시 살릴 방법이 없겠죠? ㅠㅠ
INTP
연애호구
334 일전
추천 (0)
인스타같은데서도 많이 보셨을지도모르겠지만 엔프피들은 밀당하는걸 아주 싫어하고 하지도않는답니다 당하는건 물론 싫어하구요 연락이 아예 안오고끊긴다면 죄송한얘기지만 끝난거같습니다... ㅠㅠ
엥뿌삐쨩
334 일전
추천 (0)
이거 맞아요… ㅠㅠ 제가 그랬음요 ㅠㅠ
밀당하면 상처 받고 밀려요. 그냥 밀당도 아니고 다른사람이랑 더 친하고 더 재밌게 지내는 모습을 올리다니…
엔프피가 마음을 줄땐 속전속결이 중요해요 중간에 다른 관심사가 생기면 거기로 마음이 뺏기거든요. 그게 꼭 새로운 연애 상대가 아니라 새로운 취미가 될 수도 있고 그래요!
내가 이만큼 표현했는데 다른 사람을 택한다? 글만 읽어도 상처 ㅠㅠ
ENFP
엔프피이
334 일전
추천 (0)
이래저래 해서 그땐 그랬다, 너랑 잘 지내보고 싶다~ 진심을 담아 이야기해보세요! 엔프피 입장에서 납득이 되고 아직 마음이 남아있다면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음이 남아 있는 게 중요..✨

답글

진짜 진지하게 한번 말 잘 정리해서 이야기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INTP
연애호구
334 일전
추천 (1)
내가 다른 동기랑 같이뭐먹는것 올렸던건 니가 나를 좋아하는지 확신이 안가고 내가 널 좋게생각해서 나혼자오히려 착각한건 아닐까 싶어서 그랬던건데, 미안했어ㅜ니가괜찮다면 이번주토요일에혹시 같이 맛있는거먹으러갈수있어? 이런식으로 말해보는건어떨까요? ㅜㅡㅜ죄송 제가연애는잘몰라서 말을 어떻게해야할진모르겠지만 그때의행동을 직접적으로 사과하면서 같이 뭔가하자고하는게 만약마음이조금이라도 남아있다면괜찮지않을까용? 홧띵..!살려볼수도 있을거같은데 유야무야말고 진짜 사과를 하면서(일부로 질투심유발하려고해서 마음에 상처준거) 다가가는게 좋을거같아용 그래도 다시 회복이안되면 그냥 주변에서늘 변함없이 먼저인사도하고 하면서 서서히를 노리면서 질투유발안하는게 좋을거같아욬ㅠㅠ
릴랙싱라벤더
334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와.. 감사해요!! 일단 너무 급하지 않게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다시 조금씩 친해지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INTP
연애호구
334 일전
추천 (1)
좋다고 고백만 안했지.
저렇게 마음을 대놓고 표현했는데
차라리 그때 질투심 유발할 인스스토리를
올릴께 아니라 솔직하게 좋아하냐고
왜케 잘해주냐고 확인을 하시지 그랬어요???ㅎㅎ

50대 50인 것 같아요.

일단 호구님이 사과를 했고
동기분이 너무 깊게 생각 한거 아니냐고
어물쩍 넘어갔지만.. 그분도 계속 생각날꺼에요.

일단 님이 을 됐습니다.
을의 연애를 하더라도 괜찮으면,
조금 기다리세요.

연락 빈도가 어떤지 몰라서 단정 지을수는 없지만 아주 꺼진 불은 아니에요.

연락이 몇번 더 오면,
다정하게 칼답으로 대답 잘 해주시구요.
잘 받아주세요.

상처 받은 동기분 마음을 잘 달래고
다시 호구님에 대한 믿음부터 하나씩
다시 쌓아야죠.

연락 빈도가 잦아지면
예측할 수 없는 순간에
같이 만나서 이야기 했던 혹은
둘만의 추억이 있는 것에 대해서
아 지나가다 그거 보니까 네 생각 나더라 아니면 가벼운 뭐 뚱땡이바나나우유 같은 그런 기프티콘 보내면서 이거 먹었는데 너도 먹고 좋은 하루 보냈음 좋겠다 이런식으로 연락하면서 다시 감정을 쌓아보시면 어떨지...싶은데요.

글구 제 예상에 님이 여자분이고
동기분이 남자분 같은데 맞나요??

여자는 확인하고싶어하고
남자는 확신이 없으면 고백하지 않아요.

인터넷 유머에
사랑은 암살이 아니라고
들켜야 시작된다는 말처럼
누군가 한 사람의 마음은 확실히 까야지 시작됩니다. 진짜 밀당은ㅋㅋㅋ

화이팅하세요!🤭
ENFP
시에나
334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진심을 외면한 격…. 진심을담고 속매음을 전달한다면 가능성은 있어요 좋아햇고 관심잇던 사람이하면요 그 이후에도 표현하는게 중요해요 엠비티아이를 떠나 표현해야 알아요

답글

헝어어얼.. 밀당 진짜 최악이에요.. 절대 밀당이라고 안느껴질뿐더러 밀당인걸 알아도 기분나빠요
저만 그럴지는 모르겠지만 먼저 고백하는거 빼고는 솔직히 표현하는 엔프피..니깐요 상대도 솔직하게 표현해주는걸 좋아해요

적어도 상대분이 표현했던만큼 이상을 표현해주면서 솔직히 사과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상대분 만나면서 다른 이성들에게 철벽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상대가 특별한 사람이라는걸 알려주세요!

응원합니다!

답글

연애게시판

공지 원래 엔팁은 진짜 숨쉬듯 플러팅 하는거야?
INFP
짤물어오는인프피
조회수 1475
댓글 5
추천 0
2023.09.30
엔프피 삐진거같은데..
ENTJ
엔프피사랑해
조회수 639
추천 0
2023.12.17
ISTP짝남 꼬시는중인데 가망있나오..??
ENFP
챙옹
조회수 595
추천 0
2023.12.14
기간 적당한가요?
INFJ
몽그
조회수 433
추천 0
2023.12.11
엔프피 짝사랑..
ISTP
뱅이
조회수 531
추천 0
2023.11.28
ISTP가 저를 너무 좋아해요
ENFP
쏜팡이
조회수 476
댓글 1
추천 0
2023.11.27
Infp에게 사랑이 빠진
ENFP
Enfp멍멍이
조회수 517
추천 0
2023.11.04
ISTP 연락 속도
ESFJ
로스
조회수 1059
댓글 2
추천 0
2023.11.02
istp 짝남
INFJ
🦦
조회수 694
댓글 1
추천 0
2023.10.18
그만해야져
ESFJ
엣쁘제직장인
조회수 483
댓글 1
추천 0
2023.10.17
엔티피 꼬시는법
INFP
조회수 561
댓글 2
추천 0
2023.10.16
짝사랑 끝내려고 하는데 엔프피 마음 좀 알려주세요
ISTP
가리비
조회수 572
추천 0
2023.10.15
Isfj가 너무 어려워요 ㅜㅜ
ENFP
넹구리
조회수 585
추천 0
2023.10.14
ENTP남친과 ENFP여친
ENFP
나도날몰라
조회수 912
댓글 6
추천 0
2023.10.12
앙큼fox 엔팁에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ENFP
크캬컄
조회수 739
댓글 7
추천 0
2023.10.10
앙큼fox 엔팁에게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ㅜㅜ
ISTJ에게 썸붕
ESFJ
엣쁘제직장인
조회수 1824
댓글 2
추천 0
2023.10.09
작성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