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으로

ENFP들은 호감있을때

ENFP
냐냥
2023.09.22
추천 0
조회수 785
댓글 6

ENFP들은 호감있을때 완전 직진하나요?

헷갈리게 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 마음을 정확히 모르겠어요 ㅠㅠ

댓글

ENFP 가 사람을 좋아하면 절대 헷갈리지 않아요! 뭔가 밀당 같이 느껴지고 알듯 모를듯 한다면 그냥 사람 자체를 좋아해서 그렇게 대하는 경우일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ENFP
엥뿌삐오피셜
306 일전
답글 추천 (1)

답글

이거 진짜 공감인게 오히려 엔프피들은 좋아하면 플러팅 잘못해요 급발진해버리거나 뭔가 뚝딱거리거나 그러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ENFP
빨주노초파남보무지개
306 일전
추천 (1)
저도 공감인게 엔프피는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 작아져요 뚝딱 거리고요!!
ENFP
stella yoo
306 일전
추천 (0)
저도 완전 티날정도로 뚝딱거리거나 쉴새없이 플러팅하거나 둘 중 하나인 것 같아용 헷갈리게 하진 않을 것 같네요 ㅠㅠ
ENFP
크캬컄
304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리얼 좋아하면 뚝딱이가됨 근데 뚝딱이인 내모습이 좋아보이진 않음 내 모습 자체가 자연스러움이 사라져서 원래의 나를 몰라 상대방이 ㅠ

답글

저는 보통 거의 직진해요...! 그 사람에게 누가봐도
너 좋아해 하는 눈빛과 말투라던지 행동까지 다른 사람들이 눈채 챌 정도로 티가 나요!
근데 가끔은 로봇처럼 뚝딱 거려서 행동이 어색할 때도 있구요 ㅎㅎ
ENFP
엔프피리니
299 일전
답글 추천 (0)

답글

고민게시판

ENTP여친이랑 연애고민...
INTJ
기우
조회수 210
추천 0
2024.03.27
Istp 썸..? 아니면 쌈
INFP
YG1126
조회수 491
댓글 1
추천 0
2023.10.30
INTJ랑 친해지는법 알려주세요ㅠㅠ
ENFP
엔띱
조회수 485
댓글 1
추천 0
2023.10.16
T가 고민 상담 해달라고 할 때
ESFJ
늦잠잘래
조회수 574
댓글 3
추천 0
2023.10.05
엔프피 고민이 있어요
ENFP
나비나비고라니
조회수 595
댓글 3
추천 0
2023.10.04
인팁인데 진짜 성격이 너무 바꾸고 싶어요 ㅠㅠ
INTP
봄보로봄
조회수 582
댓글 1
추천 0
2023.10.03
엔팁 남친이 고집이 너무 쎄요
ENFP
내가바로이구역엥뿌삐
조회수 932
댓글 7
추천 0
2023.09.30
엔프피에게 상처 안 주고 썸 끝내는 방법이 있을까요?
ENTJ
냥집사
조회수 764
댓글 9
추천 0
2023.09.29
자존감을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요?
INFP
달달한커피
조회수 471
댓글 5
추천 0
2023.09.29
맞춰가는 연애 vs 맞는 사람과의 연에
ISFP
뿌찌빠찌
조회수 496
댓글 4
추천 0
2023.09.29
회사에 모든 사람들이 T라면?
INFP
썸타고있어요
조회수 449
댓글 6
추천 0
2023.09.26
3주간 연락안된다고 말했을때 이해 된다 VS 안된다
ENFJ
루나
조회수 407
댓글 2
추천 0
2023.09.26
전국에 계신 엔팁 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ENFP
크캬컄
조회수 662
댓글 12
추천 0
2023.09.25
남사친 여사친이 가능한가요?
INTP
로제파스타좋아
조회수 609
댓글 6
추천 0
2023.09.22
주식 시작해 본다 vs 아예 시작도 하지마라
ENFJ
러블리오리
조회수 423
댓글 3
추천 0
2023.09.22
작성
1 2 3